2017년 5월 31일 수요일

라면 먹고 갈래? 미국 버전

TV Series BATES MOTEL S05E04 41:20

(미드 베이츠 모텔 시즌5 4화 41분 20초)

노먼을 초대해, 코코뱅 ( 와인 + 닭 요리 ) 식사를 막 끝냈는데

매들린이 노먼에게

케익 만들어서 먹고 갈래? 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 먹고 갈래? 미국 버전인듯 하다.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케잌 대신 다른걸 굽는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플러터 단축키

1. 위젯 감싸기/벗기기 비주얼 스튜디오 :   Cmd + .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Alt + Enter 2. 코드 정렬 비주얼 스튜디오 : Ctrl + S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Ctlr + Alt + L 3. StatelessWidg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