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라면 먹고 갈래? 미국 버전

TV Series BATES MOTEL S05E04 41:20

(미드 베이츠 모텔 시즌5 4화 41분 20초)

노먼을 초대해, 코코뱅 ( 와인 + 닭 요리 ) 식사를 막 끝냈는데

매들린이 노먼에게

케익 만들어서 먹고 갈래? 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 먹고 갈래? 미국 버전인듯 하다.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케잌 대신 다른걸 굽는데...



No comments

Copyright 2016, minki.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