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구직난? 구인난? 일자리는 넘쳐난다고? 실상은

구직난? (취업이 안되)
구인난? (사람 구하기가 어려워)

별 같잖은 기사를 하나 봤다.

" 중소기업 “중·석식 제공에 연봉 2400만원도 입사 안해”…구인난 왜?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81&aid=0002838955



월 200만원에 석식제공 ㅋㅋ
기사에 달린 댓글만 읽어도 우리 사회 실상을 금방 알 수 있을텐데...

중소기업의
실상은 이렇다.

중소기업 좆소기업이지만, 토익점수 900은 꼭 필요하고
영어 쓸일은 없지만 토익점수는 꼭 필요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대 출신도 지방 좆소기업에 면접 보러 온다니까? 병신새끼 ㅋㅋㅋ
헬조선 거리지 말고~ 노오오오력을 하라고 , 우리때는 XXXXXXXXXX 앙?
변두리에 있는 중소기업 공장이라 
출근시간 1시간 넘게 2시간 가까이 걸리지만, 출퇴근 4시간 그건 니 사정이고
출근은 8시 전에 7시 30분까지 하고 퇴근은 9시 넘어서 해라. 정시출퇴근 했다간 알지?
차 사라. 퇴근할때 버스 막차 끊기면 곤란하니까..
야근 안하는날 퇴근 할때 나도 집까지 태워주고! OK ? 
부려먹기 만만한 가족 같은 직원을 뽑는 가좆같은 회사이며, 
일은 위험하고 힘들지만 경력자를 우대하고,
사실 일 잘 못해도, 샤바샤바 친해지고 너는 내가 시키는대로만 잘 하면
일은 또 사람 뽑아서 시키면 되니까 ㅋㅋ 그러니까 나한테 잘 보이라고 ~
조식/중식/석식은 제공하지만, 
야근/주말 특근 수당은 안준당께? 
월급 200 나누기 근무시간하면, 사실 최저임금 밑돌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은 쏙 빼놓고..

일 할 사람이 없어여 징징~ 미친 
금수저와 그 끄나풀의 오찬 모임인가?

월 150 안되는 공무원 하려고, 
경쟁률 100대 1 넘는 시험을 보는 
취준생들을 보고 느끼는게 없는지?

얼마나 회사 생활이 조옷 같고 미래가 안보이면
다들 공무원 하려고, 발악을 하는건지...
생각이나 해봤는지?

저 새끼들은, 최저임금 받고 일이나 해본적이 있는가?
경험부터 하자. 
좆같은 경험을 해봐야 흙수저의 삶은 조금이라도 알지.

물론

사람인, 잡코리아, 워크넷 등에 채용공고는 많이 올라 와 있지,

응 많아. 

정말 많아.

근데, 경험한 바로는

좆소기업 중소기업 개인사업자 등은 

당장 사람 뽑지도 않으면서, 구인 올려놓는 경우가 대부분이야.

이력서를 모으는 거지. (상당히 이상하고 수상한데?)

사장 새끼랑 인사 담당자는, 

이력서 모아놓았다가 언제든 연락하면 온다고 상상하는것 같아.

구직 사이트를 가만히 보면

매달 구인공고를 내는 회사가 있는데, 그런 회사가 그런 회사야.

그래서 면접보러 가면 하는말이

"왜 이렇게 이력서를 많이 냈어요?" ㅇㅈㄹ

그야 시발새끼야 구인을 1년 동안 쳐 올려 놓으니까

취직이 안되서 같은곳에 중복해서 올리는거지 미친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상적인 회사는 1년 내내 구인 올려놓거나 하진 않지

사장 새끼는 에쿠스,제네시스 법인차 뽑아 타고 

골프치고 술처맥이고 그럴듯한 포장말로 사기 비슷한거 칠 궁리나 하며

직원 연봉을 12로 나눌까 13으로 나눌까 14로 나눌까

정부 지원금 오또케 타먹을까?

저새끼 토요일 일요일 또 나오라고 할까 말까? 납기일을 땡겨야 돈이 되는데

밑보이기만 해봐라 짤라버릴테니!

어리버리한 신입 뽑아다 부려먹고 짜르고를 반복..

추석에 식용유 선물 세트 6000원짜리면 괜찮겠지? 이러고 있으니

헬조선에 직원을 위하는 회사가 있긴 있는건지? 의문



아직도 연봉 1600~1800만원 월급 130만원 1명 뽑는 일자리에

이력서 내는 사람들이 30명 50명 있는걸 보면 

구인난은 개소리고

구직난이 맞는 이야기



정부에서는

청년들을 해외로 취업시키려고

해외 취업 알선 기관에 보조금도 주고

해외취업하면 축하금도 주고

방구석 XX 새끼들 해외로 내보낼 궁리만 하는데

대체 어떤 돌대가리 공무원이 낸 아이디어인지

독일 광부/간호사 파견하던 시절 생각에 휩싸여 있나?

지금은 영어 못하면 해외취업도 어려운데 (영어 잘하면 이미 탈조센 했겠지 병신들아)

그렇게 해외로 청년들 빼돌리는데 국민세금을 펑펑 쓰면

실업율이 낮아지고, 헬조선에 헤븐조선이 되는건줄 착각???





실상을 알려면

중소기업 사장새끼/인사담당놈 만나서 담화같은 헛짓거리 하지말고

금수저 니가 직접 하든 자식 새끼들 시키던

최저임금으로 취업하고 월화수목금금금 8 to 12 회사 생활을 해보든지 하자.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81&aid=0002838955

여기 댓글 읽어 보고

공감 안되면 적폐세력으로, 전쟁나면 금수새끼 총살이 답이다.

No comments

Copyright 2016, minki.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