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JTBC 에서 말하는 가짜뉴스.. 실체는?

JTBC 뉴스룸에서 가짜뉴스 가짜뉴스 하길래 검색해봤다..

정말 있다.

극우와 극좌는 서로 통한다 했던가?

유튜브에는 북한에서 만든듯 촌스러운 극우 성향의 동영상도 있고,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정말 뉴스 신문 사이트 같은곳에
뉴스 기사 같지도 않은 글이 기사라고 올라와 있다.

매우 급하게 만든 엉성한 사이트 모습에,
이게 무슨 ㅋㅋㅋ 뉴스란 말을 붙이기도 힘든
블로그나 트위터도 아니고 커뮤니티 사이트 댓글 수준의 글을 뉴스 기사라고 ㅋㅋㅋㅋㅋㅋ

논설위원이라고 적힌 글쓴이의 이메일 주소는 ac.kr 대학교 이메일 주소 아닌가?
요즘은 개나소나 아무나 기자하고 논설위원 하고 신문사 하고 하나보다. ㅎㅎ

보수를 살리겠다고,
이런 일을 벌인다는건
스스로의 목을 옥죄는 일 밖에 더되겠는가?
긁어부스럼 만드는 재주가 매우 탁월하다고 밖에 볼 수 없는 대목이다.
이들이야 말로 보수의 탈을 쓴 가짜 보수, 선동된 노예, 알바 세력이 아닐까 의심된다.

가짜뉴스는
북한에서 지령받아 급조한
북한발 남한 찌라시라고 할까?

종북세력이 하는 짓거리를
극우 세력이 하고 있으니
그러니
극우와 극좌는 서로 통한다고 밖에..

이런 가짜 뉴스들은
매우 특이하기 때문에
쉽게 걸러낼 수 있지만,
문제긴 문제다.

인터넷 데이터 낭비라고 할까?
인터넷 공간에는 그런 쓰레기 데이터가 엄청 많은데,
Ai 인공지능 프로그램으로 주기적으로 청소할 필요가 있겠다.

No comments

Copyright 2016, minki.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