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Ajax CORS 해결했다. ㅎㅎㅎ

자바스크립트로 다른 사이트의 Ajax 를 호출하려면

보안 위반으로 크로스도메인 CORS (Cross-Origin Resource Sharing) 에러가 난다.

JSONP 로 하려면 서로 알아야 하는데, 일방적으로 가져오는건 안된다.

야후 개발자센터에서 제공하는 프레임워크도 좋지만, 일부 사이트에선 작동하지 않았다.

https://en.wikipedia.org/wiki/Same-origin_policy

하지만!

문제를 해결했다. 200 과 함께 데이터가 넘어온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저기 가져다쓰지 않는, 순수 학문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다.

코딩을 잘하려면, 가져다 쓰는것보다는 핵심 코어 근본을 잘 알아야 한다.

나름 클래스로 만들어, 이곳저곳에서 주소만던져 값을 받도록 호출해서 쓰도록 만들어야지

성공의 기쁨을 노래로 표현하자면~ ㅎㅎ 러블리즈의 아츄~ 급 노래가 듣고싶다.

걸그룹 노래 목소리는 러블리즈가 짱!이징 ♡ 케이 ♡


No comments

Copyright 2016, minki.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