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디씨 명탐정 갤러리~ 주갤, 주뽕에 취한다~ 캬아~~~~~


어제 주갤에서 김기춘 증거 동영상을 찾아 제보한 사건 때문에,
주뽕에 취한 김유식이 급기야 갤 이름을 바꾸는 사건이 일어났다..

주식갤러리 (주갤)이 명탐정 갤러리가 되부렀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주갤 망(忙)했네..

늘어난 유입과 빨라진 글리젠에 원조 주갤롬은 웁니다 ㅠㅠ 
1페이지에 제일 위에 있던 글이 1분 후면 2페이지에 가있는데.. 
주갤이 야갤인줄.. stock_new2 젭알

그래도 요즘은 오유 유입이 많이 사라진듯.. 
일베랑 새로운 유입이랑 희석되서 그런가?


웃기는 상황이,,

어제 동영상 제보 사건이
오유는 오유대로~ 사실 오유가 먼저네, 주갤을 점령한 오유 유입충이 해냈네~ 말하고 있고
일베는 일베대로~ 주갤에 쳐들어간 일베충이 해낸거라며, 서로 정신승리를 하고
디시는 디씨대로~ 예전 코갤의 부활, 야갤의 승리라며 자축하는 상황이다.

이건 좌우 진영 승리의 문제가 아니다.
그리고, 마치 주갤롬의 승리 처럼 말하지만,
주갤은 그냥 잉여 놀이터, 장소 제공일 뿐.

이 사건은
멋지게 말하면, 인터넷을 통한 집단 지성의 승리이고
돌려까 말하면, 하루 종일 방구석에서 TV 청문회 보던 잉여 백수의 행동하는 양심승리이다.

잉여력이 높아야 사회가 발전된다.
Ai 로봇의 발전으로 잉여생산물이 넘쳐나
지금보다 잉여력이 증가하게 되면 좋겠다.

p.s 주갤은 망(忙)했다.
실전투자갤이나 가야겠다. 원조 주갤롬들 모아볼까?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jusik


No comments

Copyright 2016, minki.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