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기대되는 영웅물 미드 추가~ 슈퍼걸(Super Girl)

슈퍼맨의 사촌누나인 슈퍼걸을 다룬 미국 드라마 ㅋㅋ

슈퍼맨보다 나이가 많지만, 어찌어찌하다가

지구로 도착해보니, 슈퍼맨이 성인이 된 후였다.

이미 지구에는 슈퍼맨이 있고, 별 할일 없이 지구에서 지내게 되는데... ㅋ

슈퍼걸 주인공역엔 멜리사 베노이스트가 맡았다.

아직 Pilot 밖에 안나왔지만, 굉장히 기대되는 미드 !!!

게다가 너무 귀엽다 !!!!!

내가 좋아하는 포니~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리고, 모범생 안경의 청순한 이미지!!

귀여운 다람쥐 같은 ㅋㅋㅋㅋ

OMG~ She is so Cute & Pretty ! 너무 예쁘다!!




No comments

Copyright 2016, minki.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