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한국식 사업논리

우버가 한국에서 사업하려고 하자, 불법이라며 고발.

우버 사용자들 무더기 입건... ㄷㄷㄷ

때마침 흔하디 흔한 잘짜여진 각본같은 반대시위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우버 코리아 한국에서 서비스 중단,,,

그리고, 불과 몇개월 후 

다음 카카오에서 비슷한 서비스 카피해서 출시. 호평 일색... 이뭐병ㅋㅋㅋ

가뜩이나 작은 한국땅 똥떵어리 파이를 갖고선, 쇄국경제효과를 보려고

기업.정부.민간단체의 콜라보레이션, 과연 그 규모가 얼마나 될지...ㅋㅋ 안타깝다







No comments

Copyright 2016, minki.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Blogger.